본문 바로가기
평화롭고싶어 feat.일상

[낫토] 풀무원 낫토 후기 -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by 퍼프릿 2022. 6. 27.
320x100

낫토 드셔보신분!!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예전에 10년전..?

진짜~~~ 오래전에 낫토가 너무 궁금해서 도전해본적이 있었는데

있었는데,,,,,,, 아마 한입인가 먹고 바로 버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하

낫토 정말 어려운 음식이더라구요

ㅎ_ㅎ,,

그럼에도 이번에 다시한번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로는 유튜버 때문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다들 좋아하시는 유튜브들 있으시죠~

전 그중에 유우키 채널을 좋아하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

이분은 일본인이고 일본에서 거주하고 계세요!

하지만 한국어를 엄~~~청나게 잘하셔요ㅎㅎ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위 이름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당

 

채널보면 아시겠지만, 한국인과 일본인사이에서 태어나신 분이고

한국가 일본을 오가면서 살았다고 하셨습니당

고등학교 중간에 일본으로 넘어갔고, 

이후에는 일본에서 계속해서 살고있는걸로 알고있어용

아 놀랍게도 중간에 한국에 들어오셔서 군대를 갔다는....(?) 

믿기지 않은 스토리를 가지고 계십니다ㅎㅎㅎㅎㅎㅎㅎ

제일 놀라운건 너무 재밌다는거에요ㅋㅋㅋㅋㅋ

재밌다기 보다는 음 마음의 평화? 안식? 그런느낌입니다

ㅋㅋㅋㅋ 가만히 보고있으면 그냥 멍때리고 보게 됩니다

그다음 그다음 이런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런 채널하나씩 가지고 있으시죠~?

그 중 하나입니다ㅎㅎㅎ진짜 좋아요 ㅠㅠ

마음고생했을때봐도 좋고 혹은 컨텐츠도 일본의 여러 이야기

음 음식, 가게들, 여행지 등등 정말 다양하기에

늘 재미집니다ㅎㅎㅎㅎ 

음 볼게없네~ 싶으실때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aJCF6bmhG2wqPF3jA9gS4w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YUUKI

일본 거주 13년차. 한국일본 혼혈입니다. 일본의 여러가지 재밌는 정보들을 올려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uuki.02.04

www.youtube.com

 

하고싶은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낫토를 보여주셨다는 겁니다..

한국인들도 낫토를 맛있게 먹을수있는 방법이었나..

 

"호불호 극강 음식 낫또를 맛있게 먹는 법 소개합니다 :)"

영상에 이런 문구가 적혀있네요..

영상 제목은 

호불호 음식 낫또를 쉽고 맛있게 먹는 방법

입니다..

 

이게 보고있자니 먹을 수 있을것같은거에요!

그리고 너무 궁금했습니다. 한국인에 맞게 소개해주신거라 진짜 

혹해요...

그리고 낫토 몸에 좋다좋다 하시잖아요~? 

그래서 도전해보았습니다. 

짜잔

풀무원 실의힘 매일아침 순생나또 8개입 - (출처 : 쿠팡)

쿠팡에서 한개는 안팔았나 바로 안왔나,,,

집앞에 마트에서는 품절나서 바로 사먹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다음날 오는 로켓프레시로 주문하였습니다.

8개...호기로웠죠?

지금봐도 대단하네요..

근데 이게 가격이 왔다갔다 하네요! 제가 실제로 구매했을때는 5천원 정도였는데

이상할정도로 비싸져있군요?

가격 가끔씩 보면서 저렴하실때 구매하시든가 아니면 마트에서 한개만 

조심스레 도전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낫토... 한국인이 제일 쉽고 맛있게 먹을수있는 방법 조합....

영상에서 처럼 낫토, 밥, 김치, 대파를 준비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낫토는 개봉했을때 있는 소스들 다 넣었어요!

간장, 겨자 두개다 넣고 비볐습니다

10번정도 휘휘 저으래서 그랬는데 

살짝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앗! 나는 10번 아닌거같은데 했지만 되돌릴순 없으니까요..?

일단,,,,, 셋팅을 했었죠

한국인이 먹는 낫토..

낫토...이렇게 올려서 유우키님처럼 먹어보았습니다만..

아! 참고로 같이 도전하신분은

계란후라이와 대파, 참기름으로 도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가지 버전이라며 신났었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 남겼어요........

겨우...겨우 배채우는 수준에서 끝냈습니다..열심히

음 남긴 밥을 사진으로 남겨두었는데,,,,

모자이크를 해도 처참하여 보여드리진 못하겠습니다..

그냥 여기에 남겨지는 사진이라는게,,,, 올리고싶지 않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남은 낫토는 6개... 마음이 너무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누군가에겐 정말 맛있는 음식일테니 

아직 못드셔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당

 

도전해보고 내 입맛에 맞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즐거움ㅋㅋㅋㅋ

다른분들은 꼭 입맛에 맞길 바라며,,

끝마칩니다..

728x90

댓글